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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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6-08 10:39 조회606회 댓글0건본문
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2021 년 6 월 3 일-오후 02:20
Opel과 Peugeot가 Vivaro 및 e-Expert 밴 모델의 연료 전지 버전을 발표 한 후 Citroën은 이제 ë-Jumpy Hydroge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두 모델의 기술을 채택합니다.
ë-Jumpy Hydrogen은 Citroën이 작년에 소개 한 배터리 전기 ë-Jumpy를 따릅니다. BEV 변형이 이미 제공되고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번 가을에 첫 번째 차량 고객에게 연료 전지 버전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차량 생산은 프랑스 발랑 시엔에서 이루어지며 전기 수송기가 뤼셀 샤임에서 개조됩니다. 우연이 아닙니다. Opel의 본사는 자매 모델 Vivaro-e Hydrogen과 Peugeot e-Expert Hydrogen이 제조되는 곳이기도합니다. 또한 모회사 Stellantis의 글로벌 "수소 및 연료 전지 역량 센터"도 이곳에 있습니다.
새로운 시트로엥 밴의 기술적 특징이 빠르게 나열됩니다. Opel 및 Peugeot 모델의 데이터 시트에 일대일로 대응합니다. 이 모델은 M 및 XL 길이 (4.95 및 5.30m)로 제공되며 외부 충전 배터리가 탑재 된 수소 연료 전지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Stellantis Group의 익숙한 100kW 드라이브와 Symbio의 45kW 연료 전지 및 10.5kWh의 에너지 함량을 가진 고전압 저장 장치를 결합합니다. 최대 4.4kg의 수소를 저장하기위한 탱크가 밴의 하부에 설치됩니다.
연료 전지는 지속적으로 전력을 공급해야하지만 가속 할 때와 같이 단기간에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할 때 배터리가 켜집니다. 10.5kWh의 소형 버퍼 배터리 이상입니다. 또한 FC Vivaro에 대해 이미 언급했듯이 배터리는 대부분의 FCEV와 달리 케이블을 통해 60 분에 11kW로 충전 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 자체는 앞 좌석 아래에 설치되며 기본적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익숙합니다.
ë-Jumpy Hydrogen은 Citroën이 출시시이를 명시 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신체에 대해 동일한 값을 자랑합니다. Opel 및 Peugeot 모델의 하중 부피는 소형 버전의 경우 5.3 입방 미터이고 대형 버전의 경우 6.1 입방 미터입니다. 예를 들어 푸조는 최대 1,100kg의 탑재 하중과 1,000kg의 견인 능력을 언급했습니다. 후자의 정보는 Opel 대응 자 발표에서 누락되었습니다.
ë-Jumpy Hydrogen의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